어느날... 갑자기....
출근을해서... 커피머신 전원을 키고
기기 정상작동확인을 위해
추출버튼을 눌렀는데 포터필터가 연결되는
그룹헤드의 물줄기가 평소와는 다르게
물줄기가 끊기거나 또는
물줄기가 약한 경험을 하신적 있으시죠?
문제가 있는
상태에서 에스프레소 추출을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 합니다.
1. 추출 되는 양이 평상시와 다름.
이로인해 에스프레소를 이용한 메뉴의
맛이 달라 지게 됩니다.
문제의 원인중 가장 기본적인 원인을
점검하시고 다시 한번 추출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룹헤드 / 샤워필터에 끼어 있는 커피찌꺼기 제거!)
만약 그래도 물줄기 양이 다르거나 끊김 현상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
1:1상담
&
전화
010-6757-5600
연락 주세요^.^